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경광학과 편입해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48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입시를 모두 sound되는 전문 학습 멘토입니다! 당하나는 여러 학과 대신에 안경광학과 편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한다.많은 분들이 컴퓨터 자기 모바하나 폰을 자주 봄으로써 눈이 자신감을 잃어 안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안경과 렌즈를 만들어 판매하시는 분들이 바로 안경사입니다!


    사실 안경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관련 대학에 입학해야 한다.왜냐하면, 보건계열 사람들은 관련 실습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준비해야 한다고 합니다.국가자격증이므로 관련 대학을 졸업한 분에게 국시를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그럼 여기에 준비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상념하실 것 같은데요.전문 멘토와 함께 안경광학과 편입에 성공한 손*오님의 후기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정을 꼼꼼히 살펴볼까요?안녕하세요 송파구에 살고 있는 송****라고 합니다.원래 공부에 흥미가 없어서, 금방 초선에 뛰어들었거든요.학력과 스펙이 부족했기 때문에 몸으로 쓰는 첫 연습을 했습니다.물류창고에서 첫 짐인 와인 서빙 등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군대에 갔다 귀제 과인이 20대 후반이 되고 보니 미래가 전혀 없군요.이런 모습을 보고 부모님은 걱정하셨습니다.


    >


    ​​


    >


    저 또 했던 처음이 서빙 이과인물류창고 정리한 초밖에 없어서 다른 초를 했던게 걱정됐어요.아버지의 지인이 안경을 받고 있는데, 아버지는 안경을 만드는 전문직에서 해보는 것이 어떻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전문직이라 나쁘지 않아도 할 수 있고, 끈기있게 일이니 해보면 좋겠다며 스토리를 하곤 했습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안경광학과에 편입해 보라는 스토리를 들었고, 지금까지 공부를 하지 않아서 입지가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막막했던 귀추였습니다.


    >


    그 중, 편입 성공 카페에 들어가 편입에 성공한 어떤 분을 통해, 최근의 학습 멘토 선생님을 알게 되었고.연락을 해서 고졸 학력은 어떻게 안경광학과 편입을 할 수 있는지 물어봤습니다.사실 수능에 못간다고 스토리를 했는데,


    지난번 고등학교 성적도 moning으로 진학할 수 있는지 물어본것인데, 선생님은 평생교육제도를 통해 전문학사로 지원하면 가능하다고 알려주셨습니다."저는 구석구석 물어보는 대졸자 전형 등 스토리를 해주셨는데, 잘 몰랐습니다.​ 그런데 우리 집에 알고 보니 대학 졸업자는 2년제 학력만 가지고 있으면 ​ 2년제 대학을 1학년에 입학하는 과정이 있었고


    >


    성적과 면접만 보고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2년제 단위를 모아 지원하는 곳으로 ​


    먼저, 학력을 만드는 과정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루어지지만, '학은제'의 장점이라면 기간을 줄 수 있다고 이야기 해줬어요! 저도 가능한 한 빨리 지원하고 싶어서 준비하고 싶었고, 그러기 위해서는 관련 자격증을 따서 학기를 줄여야 했거든요.


    >


    저는 3월부터 수업에 집중하고 2학기에 온라인 수업을 들었고 ​ 추천을 받은 2개 자격증을 풀고 좋은 2월에 넣기로 했어요.가슴을 밀어 버렸지만 그래도 1년으로 할 수 있고, 선생님과 방을 세웠습니다.​ 이렇게 하나 2월에 대졸 사원 전형에서 지원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인강은 컴퓨터로 듣다가 모바일도 가능해서 일하면서 하나씩 준비했어요.


    쉬는 짬짬이 공부를 했어요.제가 틈틈이 관리를 해보니, 특별히 힘든 일은 없었습니다.​인들은 2년을 다니는 것을 인강을 들으며 1년 만에 할 수 있어서 드물고 ​ 나도 내가 있다 보니 걱정되고 거짓 없이 꼭 들어간다는 감정과 예측했던 것 같아요.


    >


    온라인 수업을 듣고 준비했지만 과정에서 과제, 시험도 있고 어려운 부분은 멘토선생님께 도움을 받아 맞춰서 했습니다.​ 관련 자격증을 따고 80단위를 만들어 쟈싱 서울 ​ 선생님과 학습자 등록부에서 학습자의 신청까지 도움을 주셨는데 ​ 졸업 반 안쟈에서 학교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나 역시 잘 몰라서 대학별 입학 상 sound를 계속 듣고 보았습니다 ​ 1월경에 원서를 쓰고 서원 하는 학교 3곳에 넣었습니다.​ 1정에 맞춰서 면접도 보러 갔는데 너무 떨려서 손 이란 발이 후들거렸지만 ​이라도 들어가고 싶다는 의지를 보이면 ​ 그렇게 바라고 있던 안경 광학과 편입 성공하게 되었고.​ 제1 나쁘지 않고 이가 많고 캠퍼스 낭만보다는 ​ 독서실을 다니면서 졸업 후, 국시에 한꺼번에 붙기 때문에 특별히 공부하고 있는 슴니다!그치만 장학금도 취하지 않은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나쁘지 않을 때 꼭 합격해서 안경점 칠 수 있으면 선생님 안경 맞출게요~!


    이 과정까지 도와주셔서 당신 감사합니다! 안경광학과에 편입된 궁금하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저도 국시합격해서 안경사 자격증 취득하고 싶네요! 그럼 저는 이만 글을 줄이면서 마치겠습니다!


    >


    ​​


    >


    이 무렵까지 송사마 고졸 학력으로 대졸자로 준비하던 과정을 봤습니다.후기가 도움이 되지 않습니까?​


    이렇게 일자리씩 만들어 가면서 이야기 했으면 합니다.준비과정에서 여러분의 꿈으로 전부 도전할 것입니다.추가로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이 답례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