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발력 있는 개그맨 김경진 섭외 문의, 결혼식 사회자 및 행사 개그맨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0:31

    안녕하세요 겡 입니다


    김 1은 개그맨 김경진에 대해서 조사 방법을 가지고 바라봅니다.김경진은 1983년 6월 241생으로 데쵸은그와은토항에도 출산했습니다.


    >


    김경진은 MBC공채 시험에 1위로 통과하며 2017년에 데뷔했습니다.김경진의 멍한 얼굴은 보기만 해도 웃음소리가 절로 나오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재치 있고 순발력이 빠른 반면 눈을 보지 못해 아쉬운 개그맨입니다.MBC코미디언 공채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을 봐도. 안타까워요. ⇒재능이 정말 많은 개그맨인데 스토리네요..


    >


    저도 모르게 활동을 계속한 적이 있는 개그맨 김경진이 이름과 얼굴을 알린 계기는 무한도전 코리안돌+어린이 콘테스트에 참가하면서부터라고 합니다.


    >


    결미 노력 끝에 2009년 MBC방송 연예 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게 됩니다.나쁘지 않아도 자신에게는 나쁘지 않고 상을 받을 생각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수상 소감을 말할 수 없어 아쉬웠다고 합니다.


    >


    김경진은 유행어 내 사랑 네 사랑 김경진을 누르고 있긴 한데 반응은 별로 좋지 않은 편인데요.보는 것만으로도 빵 터지는 비주얼과 순발력, 재치가 넘치는데... 버라이어티만 나오면 재미없다는 반응입니다.아-하나단은 비주얼이 잘 들어가니까 재밌네요!댄! 몇분 이상 끌지 못한다는 단점이...( ́;ω;`)


    >


    코미디언으로서는 큰 빛을 보지 못했지만 그는 더 단단해졌어요.한달수입이만원일때도있지만 꾸준히 노력했습니다.특별히 잘하는 것은 없지만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


    실제로 김경진은 장난치고 정신없게 느껴지는데 생각보다 차분한 면이 많다고 하는데, 이런 점 때문에 각종 행사에서 사회를 많이 보는 것 같아요.


    >


    억지로 웃지 않아도 등장만 하면 여기저기서 웃음이 그치지 않기 때문에 그의 매력을 아는 곳에서 많은 러브콜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


    김경진은 배개(배우+코미디언)로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데요."드라마 '추노', '짝꿍', '뿌리깊은 과인무', '육련'이 과인루샤에 출연했고,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합니다'에 출연해 중요한 역할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로서 존재감을 보여주며 빛을 보고 있습니다.


    >


    김경진은 카카오톡 프로필에 내 인생 최고의 날은 안 온 것으로 나타났다고 써 있는데요.이에 김경진은 "사석에서 들은 말인데 누가 여행을 갔다 왔는데 고소공포증이 심해서 높은 데 못 와서 아쉬웠다고 합니다.


    >


    그래서 선로에서 손을 벌리고 걸어 보았습니다만, 한밤중의 거의 매일을 본인은 기분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밤 하가의 매일을 본인은 기분을 만끽하고 있습니다만, 제 생애 최고의 날이 오지 않았던 sound를 알게 된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순간 그 이야기에 딱 빠졌어요.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라고 예상했습니다.


    >


    이런 긍정적인 마인드와 노력이 김경진이라는 사람을 한층 성장시킨 것 같네요.사람은 어떻게 감정을 갖느냐에 따라 삶의 질이 달라지지 않나요?


    >


    코미디언은 최신 돌잔치나 결혼식 같은 이벤트로 사회를 계속 보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는데요.큰 항방은 없었지만 자기 자리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잖아요.


    >


    굵고 짧은 한 방보다 가항으로 오래 하는 것이 인생을 살아가는데 더 도움이 될 것 같아 열심히 노력하는 김경진의 모습이 그저 좋은 인상을 줄 뿐입니다. ^^


    >


    앞서 말씀드렸듯이 가끔 연기에서도 활동 중인 김경진은 사극에서는 거지, 현대극에서는 변태 역할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고 덧붙여 많은 사람들을 폭소시켰습니다.


    >


    아! 거짓없이 이걸 보고 얼마나 본인을 웃었는지 몰라요.아~ 아무리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역할이 있다지만 이 역은 개그맨 김경진과 딱 맞잖아요. ぇ..www


    >


    지모미......↓그래도 누군가가 연기해야 할 역할인데, 이렇게 잘 해내다니, 얼마든지 있나요!!긍정적인 마인드가 좋잖아요.^^


    >


    한편 가수 조문근이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제 SNS에 올려 눈길을 끌었죠.생김새도 생김새지만 단발머리에 뿔테안경...정말 친형제같네요...ᄏ갑자기 신경쓰이긴하지만 둘이 닮았다고 하면 누가 더 기분이 나쁠까요?정말 거의 싱크로율이 완벽하니까... 둘다 기분이 좋지는 않을거라 생각하지만...


    >


    한 인터뷰에서 개그맨 김경진은 어릴 때부터 탁월한 능력이 없다는 걸 알았다.하지만 학창시절에 개근상에 가면 정도로 꾸준히 하는 것은 자신이 있었다.코미디언이지만 사실 언어적 재능도 없다."그래서 영어와 차이나어, 피아노 등 많은 것을 배우려고 노리고 있다"


    >


    나쁘지는 않다, 같은 사람도 도전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열심히 해보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 라고 이야기 했고, 마지막으로 어떤 개그맨으로 기억되고 싶으냐는 질문에 노력하는 사람을 기억하라고 했어요.


    >


    한편 김경진은 박명수의 돈맛이라는 TV프로그램에서 몰래카메라를 찍었습니다.


    몰래카메라 내용이 섭외를 앞세우고 후배들을 괴롭히는 내용이었는데 다음부터는 곡해가 생기고 섭외도 잘 안 들어가고 인품이 나쁘다고 소문이 났대요.


    >


    동영상까지만들어져돌아다니는바람에오해를하는사람들이많아졌고악플도항상나왔다고합니다.사실상 몰래 카메라라는 설정이 많은데 오해가 매일 진행되다 보니 설명을 하려고 감정적으로 했다고 합니다.


    >


    어차피 해명해도 끝까지 욕하는 사람들은 하겠죠.매번 말하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고통이 많은 직업이네요.변명해도 난리야... 안 해도 난리... 내 인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런 호들갑스럽게 떠들어댈 수 있는지 묻고 싶어요.


    >


    꾸준히 노력하며 배우려는 모습이 아름다운 사람 김경진.정말 밝게 웃으며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