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애드포스트 vs 애드센스 수익 10만원 돌파 한달 작업 결과 극명한 차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3:32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 vs·아이드·감각 수익 10만원을 돌파, 한달 작업 결과 뚜렷한 차이. 아이드포스트와 아이드센스의 수익결과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어 다시 한 달 동안 결과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할 것이다.이는 7~8월 한 달치의 결과입니다.우선 아이드 포스트 아이드 포스트는 지난달부터 금액이 약간 올랐습니다. 언제 변동될지 모르지만, 내 인생 최고치..금액 거의 많이 만원동 인 19000원 정도 발생이 되었습니다. 이정도도네이버로말하면정예기큰꿈엑입니다.한 달이 만 원이면 말이죠.후후, 그래프 상에서는 한달이 지난 현재까지 1만 2천원 정도 벌고 만약 ​


    >


    >


    ​ 그리고 애드 센스 한달 수익은 마침 100달러 저 왔 슴니다! ​


    >


    ​ 하루 포스팅이 꾸준히 4건이나 했죠. 네이버 노출은 네이버가 더 많았는데도 금액적인 부분에서는 어린 아이의 이드센스가 압도적이었죠. 한달에 10만원 마련이 목표였던 나는 어린 아이드 센스로 원하는 목표를 이뤘습니다 ​


    >


    ​ 만원, 하나 0만원!차이가 많이 나쁘지 않아서 달라고요?! 저는 앞으로 티화를 더 꾸준히 해볼 의견입니다. 하루 5건 이상.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수익형블로그가 필요해서요. 네이버는 제가 방문자가 만 명 이상 들어오는 블로그에서 키우지 않으면 수익이 늘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이번달에 입금되면 맛있는 치킨을 사먹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 ​ ​#에키도우포스토#에키도우포스토 수익#네이보에들 자리 마케티은#에키도우셍스마케티은#에키도우셍스 수익#에키도우셍스 수입#크글에들 감각 하나 0만원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