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미드 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0:49

    >


    요즘 덥고 바빠서 미드를 멀리하다가 해외 평판이 좋아서 궁금해서 본 미드 더보이즈 The Boys 무슨 내용인지 몰라서 봤는데 거짓없이 기대이상! 상상 이상! 이라는 내용이었다.독특한 세계관 설정부터 너무 재미없게 되고 "관대하고 인상적"으로 그 후의 에피소드를 보지 않고 견딜 수 없었다. 내미드 더 '보이즈'는 내용의 전개도 빠른 편이어서 빠른 설정과 전개를 눈여겨볼 수 없다.재미있고 신선하게 본 미드이므로 거짓없이 강력 추천하는 미드·더·보이즈


    >


    >


    미드 더 보이즈는 칼 어번 '출연합니다'라는 것밖에 모르고, 형사물인 줄 알았는데, 드라마 초반부터 히어로가 등장해 또 히어로물인가?'라며 실망하고 있었는데, 사실은 보통 히어로물이 아닌 히어로물에 싫증난 사람을 위한 히어로물이 아닌 히어로물 드라마였다. 더보이즈는 슈퍼히어로들이 보우트라는 회사에 소속되어 마치 연예인처럼 생활을 하는 사회에서 이 회사의 간판인 슈퍼히어로 그룹 세븐이 히어로로 활약해 미국인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알고 보면 그들이 정의감 넘치는 히어로가 아니라는 설정입니다.타고난 능력으로 1반 사람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지만 실상은 존경 받을 만한 성인 군자도 정의롭지도 않은 슈퍼 히어로!이런 슈퍼 히어로와 그들을 둘러싼 비밀과 내면을 파헤치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핵심 내용입니다.


    >


    >


    설정이 굉장히 신선했지만 뜻밖의 전개가 많아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누가 죽어서 누가 살지 궁금했다.그래서 더 보이즈를 야심차게 추천하고 싶지만 아쉬운 것은 불쾌한 기분인 사람들은 자제해야 한다는 것이다.잔혹하고 잔혹한 장면이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잔혹한 것을 볼 수 없는 사람은 눈감아 두어야 한다.어쨌든 순식간에 일본어과인으로 눈을 감을 틈도 없이 그 장면을 보게 될 텐데 약간의 스플래터 무비급이다.각각의 캐릭터가 가진 사정과 그들의 비밀과 부패한 권력이 파헤쳐져 떡 섭취가 해결되는 재미가 있다. 무엇보다, 매 에피소드마다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식이 흥미로웠다.조연급 캐릭터 한명까지도 매력 없는 캐릭터가 없어서 스토리는 물론 캐릭터까지 훌륭한 미드이었다.


    >


    >


    미드 더 "보이즈에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가장 애정어린 캐릭터는 프렌치처 소리에 프렌치가 등장할 때는 잠깐 등장하는 소모성 캐릭터인 줄 알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주요 캐릭터였다.가장 맛이 넘치고 감정도 약한 캐릭터라 프렌치가 죽을까봐 거짓없이 오싹한 충격적인 이름의 MM도 인간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대가족적인 사람까지 있어서 매력적이었고, 아시아 여성 캐릭터도 은근히 매력적이었지만, 많이 사용하면 스포해너럴 수 있기 때문에 자제하고 싶다.


    >


    >


    >


    ​ ​ 코믹스, 북한을 원작으로 한 미드 더 보이즈는 원래 사이먼 페그를 휴이 역에 염두에 두고 만화를 썼는데 드라마가 제작되는 데 오래 걸리고 나쁘지 않아가 들어간 사이먼 페그가 20대 초반인 휴이 역을 맡을 수 없고 휴이 역은 다른 배우가 맡고 사이먼 페그는 휴이의 아버지의 역할을 맡았다는 기사를 봤다.사이먼 페그가 등장하고 싶었는데 비율이 크지 않고 많이 출연하고 있지는 않지만, 아무리 그래도 20대 초반의 아들을 가진 아빠의 역할을 하려면 젊어서 어울리지 않았다.휴이 역의 배우는 잭 퀘이드인데 성을 보면 알겠지만 데니스 퀘이드와 잭 -라이언의 아들이란다.20대 초반보다는 나쁘지 않은 이가 들어 보였지만 캐릭터의 성격은 외모가 잘 어울렸다.그러나 이 캐릭터는 유아정이 가지 않았는데, 전 연인을 의견보다 빨리 잊어버리고 결정적인 순간에 늘 그랬던 것처럼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했기 때문에, 내가 유아니였다면 휴이에게 속을 열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


    "칼 어번"은 야성미가 넘치는 캐릭터 "붓다" 역으로 다크한 "선행지"를 놔두고 등장하는데, 극중에서도 말해지지만, 칼 어번"이 쓰는 "영국 콕 "악"과 조금 다를 수 있는 것 같아 거소음에는 칼" 어번이 "뉴질랜드 억양"을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대부분의 캐스트가 매우 탁월했어요"라고 소견하지만 칼 어반의 캐스트도 꽤 잘 어울린다.


    >


    >


    "슈퍼히어로"가 등장하기 때문에 단연 슈퍼히어로의 캐릭터도 눈에 띈다."홈런더는 "슈퍼맨"," 퀸메이브"는 ワン원더우먼",", 딥"은 "아쿠아맨",", A·트레인"은 플래시를 늘어놓고 연상시키는 능력과 의상으로 ,"아내의 목소리"에는 "DC코믹"이 원작 드라마라고 생각했다.개인적으로 딥의상이 아쿠아맨 의상보다 더 감정에 물었는데, 특히 옆구리 그물망 끝과 엉덩이 부분이 감정에 들어갔다.ᄏᄏᄏ 딥을 아내 목소리를 봤을때 낯익은줄 알았는데 설마 했던 가십걸이 체이스클럽이 맞았다.오랜만에 봤는데, 가십걸에서의 네이트 이미지와 정말 다른 캐릭터였지만, 잘 어울렸다. 미드 더 "보이즈에서는 여배우의 노출보다 특히 남배우의 노출이 많았는데, 체이스도 "탐테" 노출을 했다.딥은 그다지 중요한 캐릭터는 아닌데 깨알처럼 매회 등장해 제대로 감시역할을 했다.바다 생물을 구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에피소드는 그야말로 웃기면서도 슬펐다.2시즌에서 가장 큰 변화가 있을 것과 소견하는 캐릭터와 기대가 높다.


    >


    >


    더보이즈의 주인공은 붓다 본인의 휴이로 생각되지만 사실 홈런더였던 이 역을 맡은 배우가 정말 다양한 연기를 소화했기 때문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특히 가식적인 연기를 할 때는 매우 압권이었다.그 수하도 대적할 자가 없는 캐릭터에서 과연 홈 랜더도 2시즌에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미드 더 보이즈는 바로 다양성을 보여주는 드라마였는데 인종도 다양하고 국적도 다양했습니다.그래서 여성 캐릭터를 대부분 고위층 인물로 배치했는데, 이 캐릭터도 정말 매력적이고 인상적이었다.


    >


    >


    "더 보이즈" 즌시즌"은 아마존에서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어 바로 볼 수 있다.일시쥬은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스토리가 너무 모자란 듯 더 보이즈의 결국에 약간의 배신감이 느껴졌지만 2시즌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되서 참기로 했습니다.​ 아마존 드라마의 퀄리티가 데당이 나쁘지 않고 아마존의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하도록 한 미드 더 보이즈 더 보이즈 시즌 2는 제작이 확정되고 2020년에 공개 계획이다.히어로물에 싫증난 분들, 핫한 미드. 더 보이즈를 보아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