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시스 g80 HDA (고속도로 주행 지원 시스템) 스마트 센스 패키지 ASCC LKAS AEB DAA HBA 튜닝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3:01

    제네시스 순국 가속 튜닝 전문팀 TJ모터스입니다.요즘 잘 시행하는 제네시스 G80자율 주행의 시작인 스마트 센스 패키지 옵션을 장착하러 먼 부산 광안리에서 방문했어요>출고 당시에 미쳐서 선택하지 않다면 사양 말고 TJ모터스에 오면 있습니다 공장 출고 때처럼 부착합니다


    >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 패키지는 차량 대부분이 적용되지 않는 사양임을 증명하고 있는 핸들 스위치, 일반 크루즈가 적용되어 있어 크래시 패드 스위치, 그리고 기본형으로 전면 유리와 삼각형의 빈 자리가 보이지 않습니다.


    >


    오항상 역시 앞범퍼의 가면과 함께 작업은 시작되며 요그릴 교환과 ASCC판의 추가 장착이 이루어집니다.


    >


    ASCC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유닛을 순정과 동 1 하게 부착 완료하기입니다 선행 차량의 거리감을 계산하는 스마트한 부분품입니다.


    >


    눈에 익은 레이더 장착을 끝으로 전면부 시공은 마무리됩니다.이 부속이 30만원 정도 하는 고가의 부속으로..ASCC의 기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역할의 뒤를 쫓길 것이다.


    >


    앞으로 차량 진행 방향의 차선 인식 장애물 등을 전반적으로 감지하는 LKAS 멀티펑션 카메라 시공림 전면 유리를 반드시 교체하는 작업이 진행됩니다.스마트 센스 패키지 적용 미적용 전면 유리는 사진과 함께 반드시 교체해 주세요.


    >


    제네시스 전문 튜닝팀답게 차량 유리 교체 작업도 하나의 제네시스 같은 고급 세단을 주력으로 시공하는 하나광차 유리업체와 협업해 시공합니다.제네시스의 전면 유리는 프랑스 회사의 전면 유리이다


    >


    모든 기술이라는 것은 많이 시공해 보는 것이 최고입니다.비결 기술 시공 능력......... 보통 많이 하는 집을 잘 하시는 것 같아요. 후후후.


    >


    >


    이 녀석이 본인을 장착하기 위해서 많은 마스터들이 뜻을 같이 해줍니다.태생이 고급 부품이라 잘 대접받는 것 같네요.


    >


    마지막으로 각종 스위치까지 정확하게 정품 부품으로 교체하면 기본적인 하드웨어 작업이 끝입니다.


    >


    기존 계기판에서 많은 경고등을 환영하며 ASCC AEB HBA 기능을 점검하라는 메시지입니다.


    >


    카메라 보정 작업과 동시에 프로그램까지 한 번에 진행하면, 작업은 완성됩니다.


    >


    클러스터 상어의 어린이 주행 보조 매뉴얼에는 기존에 없었던 많은 기능이 활성화됩니다.요즘 핫하게 문의하는 고속도로 주행 지원 시스템 HDA까지 살아옵니다.ASCC LKAS AEB HDA HBADA 용어도 어렵습니다.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선행차량을 자동으로 따라가다 멈춘다, 그리고 장자수를 발견했을 때 자동으로 차량이 멈춰 고속도로에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고, 핸들의 바퀴를 차량이 스스로 제어하는 스마트하고 안전한 기능이라고 소견해 주십시오.때필수옵션이라 무조건옵션선택을 추천합니다.


    >


    마지막으로 주행 보정 작업과 테스트 시의 차 간의 거리 조절도 한 4단계로 완벽하게 순정과 일치하며 LKAS주행 조향 보조 시스템 녹색 오린 이콘과 함께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


    >


    ASCC 작동 시 정스토리가 멈추는 것까지 제대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합니다.AEB 긴급 제동으로 테스트가 어려우므로 패스한다.(기존에 시공한 차주님들이 잘 작동한다고 합니다)네)


    >


    스마트한 요즘 시대, 자동차에도 많은 스마트한 기술이 순서대로 탑재되는 것 같습니다.무엇보다도 안전과 직결된 옵션이므로 필수적인 기능이라고 소견하고, 요사에 따라서는 미리 예방하는 옵션에 대한 이야기로 정말 필요한 옵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여러 가지 사정으로 옵션을 선택하지 못했다고 후회하지 마세요.연락주시면 완벽하게 공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