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김정민 투 브릿지 보잉선글라스로 남성미 뿜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03

    >



    작품 1매우 매우 풍부하게 내리고 준 덕분에 초여름처럼 토우쿵토우쿵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더 시원한 하루를 보냈다. 오늘도 작품 1의 영향으로 조금은 서늘한 기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5월부터 자외선이 서서히 오르기 때문에 외출시에는 선글라스를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올해는 역시 핸나쁘지 않고 메마스크가 가장 유행가가 많네요. 특히 남성에게는 눈마스크의 보잉 선글라스가 대세입니다.오늘은 가수 김정민이 착용한 투 브리지, 보잉 선글라스 TA388K-C2를 선 보이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수 슬리피가 착용한 것이기도 합니다. 어떤 건지 요즘부터 다 같이 볼까요?


    >



    >




    >


    얼마 전에 올댓뮤직에 출연해서 멋진 노래 선보인 김종민 TV 속에서는 그는 생얼보다는 주로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을 자주 보이는데요. 가수 김정민의 문신은 무게감 있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프레임에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형 메탈 프레임, 그리고 가장 카리스마 넘치는 보잉까지 있었습니다. 그 중 올 댓 뮤직에서 펼쳤다 김종민 선글라스는 바로 메탈, 보잉 TA388K-C2입니다.


    >



    >



    >




    >


    김종민 선글라스는 매우 날렵하고 세련된 실버 메탈 프레임입니다.큰오버사이즈렌즈가있는디자인입니다. 그 중국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아래위로 나란히 2개의 브릿지입니다. 보잉의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이면서도, 역시 그 자체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투 브릿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거기에 플레이스를 자세히 보면 오선지처럼 섬세한 라인이 있어서 더욱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



    >



    >



    >


    저번에 슬리피가 보여준 착용 샷도 그렇고 이번에 김종민이 착용한 모습도 그렇고. 확실히 보잉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디자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해 역시 레트로 스타 1의 보잉 선글라스 인기가 오래가고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트렌디한 메탈 TA388K-C2로 픽!하고 보면 어떨까요.


    >



    >


    역시 대세는 메탈 둥근 선글라스 TA399K


    시원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TA3838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