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3:58

    얼마전에 넷플릭스 추천 영화 검색수가 매우 높으니까도 올려봐.이번에는 주로 남편 추천작으로 골라본 액션 영화가 다수입니다.때는 스릴러다 가오눙, 추석 때면 이런 영화도 한번 보시용 총기 23편?!우선 지프승 시절 내가 재미 본 다양한 영화를 추천합니다.


    >


    다즐링 주식회사 로얄 테논바움 가장 앞에서 웨스 앤더슨 감독 영화 두 편 특유의 따뜻한 색감 그리고 이 두 편은 가족에 관한 이야기 확실히 본인은 다른 영화에 비해 눈이 즐거웠어.색감이 책인 이런거 보는 맛이 있구나 ᄏᄏ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사라진 한 컷의 사진을 찾기 위한 여정? 볼수록 궁금하고 뭔가 끝에 여운이 남는 영화! 거꾸로 가는 남자 프랑스 소견 영화 ᄏᄏᄏ 보고 보니 아 진짜 여자로 살고 싶지 않아?이런 감정이 들거나 좀 획기적인 소견의 영화,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더 재밌게 볼지도.


    >


    먼 훗날 우리 원래 멜로는 잘 안 보는데 간가령 예기에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극현실주의 영화? 크게 보면 좀 쪽박했다.그 남자가 살던 집이 생각나는 버드박스 넷플에 가입해서 제일 처음 본 영화! 처음에 오·넷플릭스로 고란·퀄리티 영화를 만든다고? 대박 신기하고 재미있었어! 영화의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었네.


    >


    머더 미스터리 왜 선상 파티에 합류되었지만, 원숭이 잉뭉지에 1어 자기 벌이다 웃을 수 있지만 자기 이름 재미 있고 넣은 우리 범인 추적하는 것도 오랜만에 아담 샌들러 영화~타미 남편의 바람기 자신 버리고 할머니와 여행이 없이 여행을 떠난 그런 영화 ww할머니 알코올 중독자 여러가지 웃기지만 그래도 따뜻한 끝나면 가볍게 새벽.


    >


    겟하드 ᄏᄏᄏᄏᄏᄏᄏ 저 남자 흑인이 나쁘지 않았다면 하나단 웃겨 백인 부자 감옥 갈 수 있었는데 담력훈련? 같이 이것저것 교육시켜버리고.완전 나쁘지 않아 웃을 수 있는거야나의 스마원스 아퐁어타임 베니스의 결미는 어찌보면 개 때문에 ᄒᄒᄒ 이것도 킬링타임으로 멋있다.


    >


    RIPD 그맨의 블랙 느낌 탁군대 그 할아버지 캐릭터의 매력당 샤푸투조 깃발로 볼 때만 해도 몰라왔다.3대에 거친 형사 출신의 가문.사립탐정?어쨌든 그런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부전자전이라는 스토리가 딱 맞기도 하고 방 밑에서는 남편 추천작!! 수컷의 영화에요.연극영화에서 연출 조금 전공했고 원래 꿈이 영화감독이고 올드보이에서 조명받았다고 언급해달라고 해주세요.그리고 밑에 영화들 나는 못본게 많아요


    >


    지옥에서 온 전언 블랙 팬서 형, 나쁘지 않아서 온 것, 남편의 가장 첫번째 추천작!!(?)자신이 영화 감독이면 꼭 그런 영화를 만들고 싶어 하는 하늘이가 온다 완전 액션에 매우 끔찍하다는 말레이시아 영화(?)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난"상영 그때 영화관에서 봤는데 그땐 잤어 ᄏᄏ 근데 요즘 너랑 보는데 아아 이게 이런 뜻이었구나 느끼지 않을 수도 있었고 웨스 앤더슨 감독의 최근 영화이기 때문인지 색감과 디자인적인 요소 종말!꼭 웨스 앤더슨 영화는 옛 것부터 하나하나 보면 재밌남몽가째의 정화+힐링 봉 투 비 블루 넌 정말 이 영화 정말 비웃음...원래 찌엣 베이커 노래도 괜찮춚이라고는 생각했지만..라면 호크가 연주하고 부르는 것도 너희들이 좋아...눈물이 나오게 되었을 때 쿳크티비?이런 건 1주일 분 사다 놓고 항상 Japan 같은 ww캉츄캉츄!짤막한 가요 영화 속에서 그래도 실화라 그런지 억지는 없어서 무척 좋았다.


    >


    중독된 토시 마약에 대한 다큐멘터리인데 현주소를 알 수 있다.캠.31만에 다 봤다 할 것입니다.코카인 삼만리 이것의 거짓없이 추천하고 싶었지만 제목이 기억나쁘지않아서아 1랜드 영화인, 실전 화렛다!곧 당신 기분이랄까. 아, 왠지 내가 모두 아쉬움이 되거나 다른 사람들 안 보는 영화가 보고 싶다고 말하면 요고 추천!


    >


    카우보이 노래 요가는 옴니버스식 영화 두시간 넘어 넷플릭스 제작이었던 것 같고 나도 보는 내용이라 기억이 안나는데, 하나만 내수 가면은 아니지만 흥미롭기는 처음이다.저번 이스토리랑 나 이제 게속 이스토리 제일 좋아했던 거 기억해 버린 자들의 영토 너무 잔혹해 식인종?? 넷플릭스 제작 이구키아누리브스 나와서 시사하는 바가 있는 영화야 ᄏᄏ


    >


    루스에 생긴 1이 송뎅스 영화제?에서 상 받은 구 광단 처음엔 잠깐의 느낌이었는데 보고나니 갑자기? 조금 잔인한 장면도 자신있어.주인이 느끼기에 외국판 기생충 느낌이 들지만 시사하는 바는 비슷한 것 같아 자기 자신의 악마를 사랑했습니다.한때 넷플에서 굉장히 광고같은걸 해서 실화(實畵)그런데 너무 연쇄살인마를 좋아 포장한 것 같아 나는 표준그랬는데 넷플에 이 살인마 테드밴디에 관한 다큐멘터리도 있었지작에프론의 연기는 좋았던 것 같아.


    >


    애포칼립토멜 깁슨 감독의 옛날 영화 ᄏᄏᄏᄏ 개봉 당시 너무 봤었어그래서 요즘도 보고 있는 영화 남자라면 분명 괜찮다고!! 아 이것도 좀 끔찍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