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직접 본 것만)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8:06

    넷플릭스(Netflix) 하자신명주스토리표준순삭... 드라마, 영화, 심지어 국내 예능까지 볼 수 있는 갓스프릭스.


    >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중 직접 본 것을 개인적인 소견으로 평가하고 재미있게 본 것이 많아 추천이 많다.일. 오티스의 비밀상담소(내 평가:★) 성상담사인 어머니에게 어깨너머로 습득한 지식으로 친국을 위한 성상담소를 여는 모태솔로 고교생 '오티스' 예기성 상담소라는 주제로 재미있을 것 같았는데(?? (웃음) 개인적으로는.. 시즌까지 보고 이제 안 볼 거예요.재밌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나는 단지? ​ 2. 굿 플레이스(나의 평가:★ ★ ★)​ 신경제 정책(추천 한 순위인 굿 장소. 근데 나는 그냥 했어계속 보면 재밌어.따라 참고했던 기억들..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재미없는 감정?? 그래도 소재가 독특해 지루한 면은 없었다.​ ​ 3. 블랙 미러(나의 평가:★ ★ ★ ★/추천)​ 용두 추천!블랙 미러 한마디로 정예기, 재미 있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드라마 <미래>에 관한 여러가지 귀취를 연출한 드라마지만, 소재가 독특하고 생각도 못했기 때문에, 이야기마다 결예기가 신경이 쓰여 숨도 못쉬고 보게 된다. 그러므로 시간 가는 것도 잊지 않고 시즌의 것은 하루 만에 다 보고 신경제 정책(사용자라면 반드시 봐야 할 드라마에 추천!!!​ 4. 엘리트(나의 평가:★ ★ ★ ★)​, 스페인의 드라마! 엘리트들,돈많은학교로가난한동네학생들이전학가서나쁜일을그린드라마스토리는학교꺼고,드라마를본사람들이라면알겠지만한편볼수록출연하는배우들에게빠진다는사실,다매력넘치고잘생기고귀엽고,귀엽고. 개인적으로 마리가 나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다.이렇게 엘리트들 실제 커플이 있다고 들었는데 뽀로카루라 커플!! 최근까지 사귀고 있는지는 모른다.뭐, 엘리트들도 신경제 정책(추천 드라마 ​ ​ 5. 모던 패밀리(나의 평가:★ ★ ★ ★ ★/헥츄쵸은)​ 그대로 한편 보자마자 모당화미리ー쵸도루이 되어 버렸다.시즌 9까지 쉬지 않고 그대로 다 보는 것도 배인 가족들 내가 다 사랑하고 ㅠㅠㅠ 일후에에 20분 정도 하는 길이에 가볍게 보기에도 좋고 재미 있자 이상하게 유쾌한 것 나쁘지 않는 사람들의 정예기 추천!!!ㅋㅋㅋ ​ 6. 기묘한 이야기(나의 평가:★ ★ ★ ★/추천)​ 한 말 보자마자 시즌의 일을 다 쥬이에키에 한꺼번에 다 보아 버린 드라마 진짜고 드라마의 이름처럼 기묘한 이야기이다.봐야 이해가 갈텐데 흥미진진하고 약간 무소프(?)기도하며 시즌 3까지 나쁘지 않고 있지만 이로써 시즌 4번 나쁘지 않는다고 하고 기대하는 곳입니다!! ​ 7.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나의 평가:★ ★ ★ ★/추천)​ 공동실 안에서 일본어 나쁘지 않아는 일을 보이고 주는 드라마인데 전개가 재미 있고 재미 있다. 여자 교도소 안의 정치 사랑 우정 도우은도우은 시즌 3개까지 보며 내년 시즌 책에 어떻게 이어질지 주인공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의 힘 마음에 되어 시즌 4부터 시즌 7까지 줄거리 요약한 거 다 읽는 것. 결국 드라마를 끝까지 완주할 의욕을 잃고 말았다.모든 시즌의 요약까지 다 볼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추천 8. 유언비어 루머(내 평가: ★★/핵 추천) 이건 넷플릭스처 소음이 시작되자마자 본 드라마인데 너희는 너무 재미있었어.스토리는 조금 무겁긴 하지만 결의가 궁금해서 시즌 2일 이내에 전부 해서 본 드라마.보고 있으면 여자 주인공에 감정 이입해서 눈물이 날 뻔했네!프루에서 꼭 볼 드라마!​ ​ 9. 제동 배드(나의 평가:★ ★ ★)​ 유명한 드라마인데 저는 왜 재미 없었지?지루했어요. 그냥 재미있어서 참고해봤는데 좀 재미없었어요.​ ​ 한 0. 브루클린의 나쁘지 않아의 괜찮은 인(나의 평가:★ ★ ★ ★ ★/헥츄쵸은)​ 모던 패밀리를 재밌게 봤다면 이 드라마도 잘 볼 도우쯔육에과 재밌는 드라마.주인공도 정말 말도 안되는, 매력적이고 주변 인물들도 모두 매력이 넘치는 것!! 아직 시즌 2주행 중인 데이 연공 도중 하차하지 않고 끝까지 보는 것 같다.지금 내가 봐야할 드라마 목록 종이집 셜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