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1:02

    새롭게 꿈을 시작하는 시간


    계속 하고싶은게 없었고 그로인해 꿈도 없었고 무엇을 할지 망설이던 때를 거쳐 요즘은 웹디자인을 배우면서 더 과인아에게서 UIUX디자인학원을 통해 웹실무를 배우고 있습니다. 단순히 만들어지는 페이지가 아닌 사용자를 소견하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할 수 있는 UIUX 디자인을 국비지원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 ​ 포토 샵부터 1라스트, HTML5 CSS, 자바 스크립트, 제이 쿼리 등의 코딩 교육과 디자인 기초 교육을 밧우묘소 UIUX디자인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 그래서 김 1은 제가 왜 다니게 되었는지는 이리하여 최근 수업은 어떤 과정을 듣고 만족도는 어떤지 알고 싶은 분이 많은 것 같아서 한번 문장을 쓰려고 합니다.이글은도움이되는분들도되겠지만제소견으로작성한글이기때문에테크는거절합니다.​


    >


    ​ ​ 꿈이 없어 직장은 전공에 관계 없이 어디가 자신의 취직을 하고 있어 솔직하게 만족을 느끼지 않고 업무에 대해서도 매우 힘이 들어갔기 때문에 사무직으로 2년이라는 시간을 보내서 더 이상은 안 된다고 생각하고 진지하게 진로를 느끼게 됐습니다.일을 하면서 거래처와 통화가 많이 되고 연락이 많이 와서 웹 디자인을 하는 직원과 많이 친해졌는데, 항상 이야기를 하다 보면 내가 웹이라는 분야에 대해 많이 듣는 것을 떠올리고 디자인을 배우는 것이 어떨까 싶어서 내가 웹이라는 분야가 생길까 걱정했습니다.하지만 뭔가 시도해보려고 UIUX디자인학원을 방문해서 상후을 받아봤습니다.​​​


    >


    >


    학원을 찾는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제가있는땅을포함해서정내용이많은곳에서디자인을배울수있고UIUX디자인을배울수있는곳이많았습니다.하지만 제가 원하는 곳을 찾는 것은 디자인 디자인도 모르고 UIUX디자인 UI도 UX라는 것도 몰랐기 때문에 모래밭에서 바핸시 찾겠다는 견해가 생겨 직장을 그만두어도 연락하고 지내는 거래처 직원에게 연락하고 학원을 다니려고 하는데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어디서 배웠는지 물어봤습니다.UIUX디자인학원을 다닌 게 아니라 웹디자인학원을 다녔는데 잘 때는 종합컴퓨터학원에서 수업을 하고 지금은 컴퓨터학원에서 다녔고 최근에는 아카데미 컴퓨터학원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그리고 여러 곳을 비교해서 요즘 후배들이 들어와서 신입들이 들어와서 실무를 할 수 있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가 너무 크다며 실무를 배울 수 있는 곳으로 가라고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


    실무를 배울 수 있는 곳! 그래서 저는 다행히 실업급여와 함께 실업자 국비를 지원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실업급여를 받으면서 제가 배울 수 있는 UIUX디자인학원과 함께 국비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 볼 수 있었습니다.국비지원 과정은 이미 아카데미 컴퓨터학원의 경우 직장인의 국비지원 과정에서 듣는 수업과 구직자의 국비지원 과정에서 듣는 수업이 다르고 지원의 스토리도 다르기 때문에 이것은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저도 제가 고용노동부에는 신청했지만 교육과정에 대해 알아본 것은 학원의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수업을받을수있는과정은아내실음에서취한것이아니라제하나배움카드를발급받고제가원하는교육과정수업을듣기위해서제하나배움카드로신청했습니다.​​


    >


    거주지 관할 고용노동센터 방문! 이 고용노동센터 방문 시 아침 일찍 가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빨리 가야하니까 하루 고용노동센터에서 지내고 싶은게 아니라면 꼭! 아침 일찍 가 주세요. 최대한 빨리...


    >


    고용노동부를 타는 각각의 상담과 함께 번호표를 찍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저 하나 배우는 카드 / 취업성공패키지 / 정부전략사업 / 실업급여 등 각 부서마다 달라서 저는 다행히 얼마전 왔으니 어디서 해야하는지 아실 텐데 모르시는 분들은 들어오자마자 직원분께 물어보세요! 서류를 작성하고 제 하나배움카드를 신청하고 UIUX디자인스쿨에 상담하였습니다.​​​


    >


    ​ ​ 내일 배우는 카드 발급은 나는 3주가 걸렸어요.​ 평균적으로 2주에서 4주일 동안 발급이 된다고 하니까 내가 알아보는 학원을 제외하고 수업도 개강 스케줄을 한번 체크해서 신청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


    이번에는아카데미컴퓨터학원홈페이지에들어가서제가받고싶은수업과정이무엇인지알아보고저와가까운캠퍼스가어디에있는지미리알아보고다음예약을했어요.홈페이지 캡처는 항상 그랬는데 방학특강이 진행되고 있네요!


    >


    >


    웹디자인웹퍼블리셔메뉴에들어가는탈직장인과정or구직자과정에대해UIUX디자인학원답게각과정별로상세한수업커리큘럼이정해져있었습니다.그래서 디자인 관련 자격증만 원하는 분들은 그에 맞게 자격증 취득 과정이 따로 있습니다.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상후]신청을 했으며, 연락을 받아 사전예약이라는 개념으로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그래서 구직자 과정에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은 모바일 웹&앱 디자인 UIUX 디자인이었습니다.​ 학원 수업은 정규 과정으로 4~7개월 정도의 때 로이지만, 기초부터 시작한 포트폴리오의 과정까지 맞춤형 수업 과정으로 수업이 이뤄질 것으로 상담을 받앗슴니다.무엇보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지금은 졸업한 분들이 직접 와서 세미나를 반갑지 않은 특별 강의를 하셔서 직접 디자인 회사에서 현장 경험이 생길수업 프로그램이 있음을 보고나는 여기서 내가 다니는 UIUX디자인 학원이라고 생각했다.​​


    >


    >


    UIUX디자인학원을 선택한 것은 현장체험프로그램만 보고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 하나 0년 경력의 실무 강사진, 취업 지원 프로그램의 모의 프로젝트나 발표회, 대회 진행의 수업을 받은 분들의 후기 ​ ​ 이렇게 4가지를 보고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후기가 상당히 좋아합니다 지금 내가 수업을 받는 과정에서 아내의 미오를 느낀 것과 다르지 않도록 커리큘럼이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강사들의 실력은 아무 내용도 없고 실무자가 강의를 하기 때문에 저는 실무에 대한 노하우를 더 배울 수 있었고, 맞춤교육은 한 가지 밀착형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어서 제가 아내 썰매 수업에 들어갔을 때 많이 따라가지 못했는데 옆에 와서 하과명씩 알려줘서 개인과외를 받는 것 같았습니다.​​​


    >


    >


    ​ ​ ​ ​ 이렇게 나는 최근 기술 향상 과정을 통해서 무바 1웹 디자인의 구성 요소 제작과 함께 웹의 실현을 위한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작하기 위해서, 디자인 수정·보완과 각 매체의 기능적 요소에 대한 수정·보완 등을 배우고 있습니다.지금막바지에있고,프로젝트완료와사후관리를배워서제가만든프로젝트를포트폴리오로해서취업준비를해야할 것 같습니다.​ ​ 아직 취업에 대해서 먼 1과 생각이 들고 요즘 배우는 과정이 당싱무 즐겁고 잘 가르치고 주고 학원에서도 학생들 때문에 다양한 지원하기 때문에 솔직하게 배우는 과정이 당싱무 즐겁습니다!​ ​


    >


    UIUX디자인학원을 배우시는 분들 중 올바른 스토리를 잘 배우고 싶은 분들은 일반교육과정과 함께 국비지원과정도 운영하고 있는 지금은 아카데미 컴퓨터학원! 이곳에서 직접 홈페이지와 전화문의 등을 통해 교육과정을 소개합니다.그러면, 저는 오늘도 포트폴리오 프로젝트의 마무리를 위해서 다시 하루 일과로 돌아가야 하니까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해요.이번에는 장마가 1주일 늦으니까~ 더 더울 것 같아요. ↑저희 피부는 소중하니까 자외선 차단제도 꼭 바르고 더위 먹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이렇게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 힘내요!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이젠 로고를 클릭해주세요.


    >


    https://youtu.be/A 하나CHBYIepK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