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하나 애기기집에 지각한 이유: 세계지도 도법(지구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2:38

    오전에 눈을 뜨자마자 관심 분야를 들여다보는 림 덕분에 늘 그랬던 것처럼 역대급 지각을 했다. 낮 한 0시에 참석(울음)​입니다 그 때, 림은 세계 지도와 지구본을 보면서 자신라 수도 국기 사용 언어, 그라에 살았던 공룡을 기억하고 매칭을 계속할 것이다.


    >


    >


    등원할 소견이 없어 보이는 림에게 이때 지구본과 메르카토르 도법, 로빈슨 도법을 가르쳤다.《지구는 둥근 구체인데 이를 평면 지도로 펼치면 대륙의 면적에 왜곡이 생길 수밖에 없다(실제로 이런 단어로 설명해 준다)》요즘 네가 보는 지도는 메르카토르 도법으로 만든 지도인데 지구본과 비교하면 아프리카는 작게 과인하고 알래스카는 크게 과인해 온다(지구의로 실제 아프리카 사이즈를 나타낸다)》그래서 면적과 모양의 왜곡을 보완할 수 있는 로빈슨 도법이 있다. 이것은 실제 크기와 가장 비슷하다.


    >


    이렇게 가르쳐줬는데.림이는 요즘 지구본에 자신 있는 수심, 해구에도 박혀 다시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다.


    >


    해구를 보면... 당연하게도 해구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궁금하다. 해구에서 화산 폭발이 1어, 본인의 면 어떻게 되겠느냐는 질문도 한다.


    >


    그래서 유튜브에서 화산이 폭발하는 원리를 보여줬다.


    평소 괜찮은(?) 지각, 맨틀, 핵, 마그마에 대한 개념도 나온다.셸 화산은 판의 경계에 위치해 두 판이 충돌하면 밀도가 큰 해양 판이 역시 다른 판 아래로 침강하게 된다.✔ 맨틀 암석이 녹아서 생성된 마그마가 지표에 분출하게 되면 이것이 즉 화산이었다 ✔, 인도네시아, 캄차카 반도, 1개, 과테말라에서는 판의 경계에서 화산과 지진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다는 줄거리였다 ​ 당 1처럼 사회 영역은 지구 과학으로 확장되기도 합니다.낮부터 피곤한 육아였다+추가) 질문 세례가 너무 많아서 힘에 겨워 오르는 선생님께 SOS를 요청하였습니다.해구에서 폭발한 화산은 하와이 섬 같은 경우를 보여주면 된다고 말씀하시는...해구가 어떻게 생겼는지는 당 1 오르기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림을 직접 들어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홀러는 힘든데... 흔쾌히 도와주시는 분이 계셔서 감사한 날이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