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연치유와 B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2:01

    한의학에서는 잠재적으로 당신을 '기'라고 부릅니다.전통의학의 아유르베다에서는 "플라자 신"미국의 과학자는 "생체장"이라고 부릅니다.오스 트레 1리 원주민들은 잠재적에 던 신지의 조화를 이루는 사람은 치유 능력이 있고, 텔레파시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스티븐 호킹 박사의 블랙홀 이론에 따르면 우리가 경험하는 세계는 우리와 다른 거대한 E당신의 영역 사이를 가르는 얇은 막 위에 놓여 있다는 것입니다.건강은 균형 잡힌 사건이고 사람의 생명력은 각자 고유한 리듬을 갖고 있지만 이 리듬의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사람에 따라 좋은 엑실린을 발산하는 사람이 있고, 자신 있는 엑실린을 발산하는 사람이 있습니다.이건 그 사람이 인생을 영위하고, 자기는 감정과 태도에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에당신인 분노, 스트레스, 자기혐오 등을 치유하기 위해 얼마나 내적인 노력을 해왔는지를 반영하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서로에게 좋은 에너지든 나쁜 에너지든 주고받으며 살아갑니다. "긍정적인 에너지의 힘은 연민, 용기, 용서, 신뢰와 함께 내면에서 우러나와 타인을 사랑하고 보살피게 하는 힘입니다" 이런마음이충족된사람들이많을때세계는평화와기쁨으로충족됩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는 이승과 그 안의 모든 창조물에 대한 감사, 너그러운 심오한 역량, 평화로운 문명사회를 이루려는 열정 등에서 나올 것이다.


    >


    이것들은 음식이나 산소처럼 우리의 생명을 유지하는 데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부정적인 에이더자는 공포, 자기혐오, 분노, 수치심 등에서 생길 수 있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부정적인 에이다자지로부터 나쁘지 않은 것을 보호하는 비법과 부정적인 에이다자지를 바꾸는 비법을 찾아야 합니다.외적으로 용기를 주는 친구, 창조적인 것, 웃을 수 있는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에이다 저지는 영양 섭취, 수면, 스포츠에 의해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우리 몸은 이상현상을 정상상태로 유지하고 회복하고자 하는 항상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항상성이 자연치유력이다.이 에이다 저지가 질병을 호전시켜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에이다 저지입니다.그리하여 자연치유는 우리 안에 존재하는 본질적인 생명치유체계이다.이걸 잘 활용하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거죠.인도의 위대한 철학자이자 독립 스포츠가였던 간디는 병이란 불결한 것이 몸의 특정 부위에 쌓였다는 자연의 경고일 뿐이라며 약을 먹고 병의 더러움을 덮어둘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제거시키는 것이 현명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간디는 무계획약을 먹는 사람은 자연 치유 기능을 더욱 어렵게 할 뿐이라며 몸 속 에이다 저지를 잘 돌보고 스스로 면역력을 회복해 치유에 활용하라고 권고했습니다.그리하여 자연에서 얻은 물질을 통해 인체의 흐름을 원활히 하고 항상 성을 회복하는 것은 우리 안의 소우주를 바라보는 가장 현명한 건강법입니다.


    우리 몸의 6장 6부인 하나 2경맥과 독맥을 합한 하나 4경락은 각각 고유의 주파수가 있고 우리가 받아들이는 호흡에 이상이 발발하거나, 바른 식품이 섭취되지 않고 인체의 고유 파장이 어긋나게 될 경우 스트레스에 의해서 마음에 불편이 생기게 되는 경우 등으로 누적되고 축적됨으로써 정상적인 흐름과 순환이 안 되는 경우 다양한 신호를 보내고 알립니다.이러한 통증과 염증, 질병을 고치기 위해 세상에는 수많은 치료법과 함께 아로마테라피, 사운드테라피, 경락치유, 근육테라피 등 인체의 부조화를 즉각 잡기 위한 많은 치료법이 있습니다.앞으로도 세상의 모든 물질 에너지를 인지하고 건강을 접하기 위해 많은 시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BST(Bio Signal Technology) Bio 신기술은 활성에 그 대지처리 공법으로 물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에그 대지를 활성화하고 동시에 최상의 상태로 안정시키는 Bio 신기술입니다.우주의 삼라만상, 세상의 모든 것은 에그 대지 덩어리이며, 우리는 우주의 놀라운 진동망(Network of Vibration) 속에 있으며, 만물은 에그 대지가 굳어 뭉쳐 물질이 되었을 뿐이며, 결국 원재료는 에그 대지입니다. 좋은 에그 대지는 좋은 영향을 나쁜 에그 대지는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에그 대지에 있는 모든 물건은 고체도 액체도 끊어지지 않고 움직이기 때문에 고유한 주파수(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세상의 모든 관계(주파수)가 서로 맞지 않을 때 사건이 발생할 겁니다. 인체는 미세한 부조화가 생겨도 건강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데, 그로 인한 불균형을 바로 치료해 나가는 것이 치유의 과정입니다.


    >


    자연의 생명력이 가득 담긴 소의 맛있는 음식을 먹고, 몸 속에 당신 땅을 채우는 하나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이 됩니다.그래서 자신의 바쁜 현대를 살면서 제대로 된 영양을 밥으로 하기가 쉽지 않은 현실입니다. 몸에 좋은 음식인 살아있는 음식은 고유의 맛과 향으로 활력을 주고 화학약품이 자신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그런 소의 맛있는 음식을 매번 먹을 수 없다면, 소의 맛있는 음식이 가진 고유의 '에당신지'를 활성화시켜, 자신의 예쁜 에당신지를 안정시키는 'BST 오메가유'를 섞어 먹으면 됩니다.


    >


    씨앗은 정기가 포함되어 있고 정기는 생명력이며, 그 힘을 바탕으로 생명을 영위합니다. 들깨의 가죽이나 해바라기 씨앗에서 추출한 오메카유에 BST처리까지 되며 영양은 물론 다양한 효능이 있는 1아이오이 신궁에서 매 1적용하고 건강을 지키고 갈 수 있는 좋은 비결이다.


    >


    기상한 뒤 오 1풀링에 독소 제거나 몸의 흐름을 바로 해1은 치유에 키위 예방을 실천하는 중요한 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오 1풀링과 함께 백번부터 발끝까지 지압과 마사지가 있다는 것은 오메가 유가의 간편 성과 속효성을 매 1경험하는 즐거운 1씨가 됩니다. 물질이 가진 본래의 모습으로 되돌리는 BST 원형복원 기술로 얼굴의 피부와 잔주름은 물론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목주름도 개선되어 이전에 가지고 있던 탄력으로 되돌아가는 모습은 언제와도 바꿀 수 없는 중요성입니다.


    >


    >


    먹고 바르는 우리 몸 60조개 세포를 원래의 건강한 모습에 돌려줄 수 있는 마법 같은 것은 무엇보다 불변의 노력과 강력한 믿어요 소리가 주프레젱토이프니다니다.


    >


    살면서 인체는 많은 불균형을 겪습니다. 척추도 손가락과 발가락도 휘어질 수 있지만 BST 오메가유를 꾸준히 마사지하면서 전신의 균형을 잡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한의학의 유기능체계론은 비록 몸의 어느 부분에 지과인지는 몰라도 그 부분 안에는 전신기능이 sound되는 각각의 부위가 있어 마치 전신축소판과 같다는 견해입니다. 발바닥은 사람이 위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발가락은 머리, 발가락 밑에 날개, 과린온 부분은 흉곽, 발바닥은 윗배, 발뒤꿈치의 골반관절, 아랫배, 생식기와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발가락에는 여러 가지 경락이 지과라고 생각하지만 한의학에서는 발을 오장육부로 흐르는 기의 통로라고 보기 때문에 다리에 적절한 압력을 가하면 전신에 기순환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고 아픈 증상도 완화돼 신체기능이 향상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질병을 완화하고 싶은 경우는 아픈 신체 부위에 닿는 곳을 넓게 마사지하면 좋다고 합니다. ​


    >


    BST 신기술이 가지는 역시 못생긴 세포간의 신호 전달을 원활히 합니다.인체를 이루는 세포도 서로 소통이 잘 안되고 교류가 잘 안되면 여러 사건이 생성이 됩니다. ​의 신장을 적출하게 된 경우 3년 정도가 지 나쁜 없는 면 거의 심장의 기능이 저하하고 비상이 생긴다고 합니다. 콩팥이 정혈작용을 통해 피를 맑게 하는데, 그 기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순환을 돕는 심장으로 자연스럽게 부하가 생성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인간의난치병,불치병은세포간에주고받는신호전달이방해를받거나나쁘지않거나해서차단되면서발센합니다. 알츠하이머병은 어떤 이유로든 세포 물질의 교환이 차단되어 면역 세포의 기능 불능이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그리하여 이러한 세포간의 신호전달이 원활하여 인체의 불균형상태를 바로 파악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중요한 치유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전신의 에덱지를 키우는 중요한 건강법으로는 항문을 조이는 것입니다만, 바른 자세로 앉아 괄약근을 수축하면 하복부에 힘이 들어갑니다.그 자리가 단전이고, 사람이 한 그루의 자무라면 단전은 그 뿌리에 해당한다고 할 것이다.여자 궁도 남자의 정기도 거기에 있습니다.그래서 괄약근을 수축하면서 단전에 힘이 들어가게 되면은 몸 가운데도 잡게 되는 거예요. 자기 전에 괄약근에 주사기 등으로 오메가유를 넣으면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살아 갈수록 인체의 모든 기능이 저하하고 늦게 힘을 잃게 되지만 BST Bio새 기술이 가진 원형 복원 기술 과학의 오메가 유의 영양과 효능을 온몸, 표리에 적용하여 60조개 세포를 건강하게 하는 1은 특별한 기술 과학의 처방 없이 스스로의 노력과 의지로 가능한 1이니까 ​ BST오메카유은 20년 건강 관련 1을 하고 수많은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서 죠롱죠롱 치유 법을 상담하고 적용하고 그러면서도 해결되지 않은 부분을 해결할 감사한 인연 이다니다.


    >


    오메가유,생생주스구입방법은HP에서주문할수있습니다.샌더는 마을의 문의는 0하나 0-4497-3649의 홈페이지의 연결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http://www. 웬 테라피. 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