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별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7:31

    >


    강남 여비서 강북 여비서의 직장 동료이자 룸메이트인 유정과 윤지, 하지만 나쁘지 않아 그들의 삶은 전혀 다르지만. 세상은 깨끗한 여자의 한가운데로 돌아간다는 신념으로 회사 사장이 머리를 아낌없이 맡기는 유정.한 가지에 충실해 아직 사랑을 믿는 윤지, 그녀들의 예기는 현실과 이상을 스토리 해 주는 것 같습니다.지극히 현실적이고 속물근성의 캐릭터를 유정이는 잘 포현하고 있고 전신망사, SM플레이 등 자극적인 장면은 우리가 에로를 보는 이유를 아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클릭의 그 이필립이 만들었는데 그 자초지종은 모르지만 역시 1인 불허..다만, 매우 저화질이라서, 유감스럽습니다.다희와 살의 브라더피날레라는 메이킹도 흥미롭습니다.


    >


    방탕화 여우와 개부터 서하 늘 포지션처럼 아름다움이 남녀 생식기가 다 있는 사방지로 나쁘진 않은 영화죠.남녀의 몸을 가지고 있어 순응하며 살기가 쉽지 않아 어느 날 찾아온 가슴두물중리는 남자앞에서 결국 선택을 하는데.. 영화에서는 주로 여자의 얼굴과 가슴팍에 양성을 그리는데, 만약 남자의 얼굴이라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유정은 그런 아름의 몸을 이해해주는 유하나인 친구이자 섹파에서 남자들과의 원조교제등을 통해서 성형을 하는 그런 캐릭터입니다.성형 후 마스크를 쓰는 모습이 몇번인가 보이지만 그것이 정말 매력적이에요.유정- 아름다운 그는 이쟈크품에서는 4분 정도로 편집된 것이지만 그들의 화려한 이내용 등 2개 0분 이상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


    나의 아이는 레즈비언 심각해지는 소재를 유쾌하게 풀어 자신이 가서 좋았던 작품 남자랑 여자 A(파랑), B(유정), C(미애) 가 있습니다.남자와 A는 아이 사이, B와 C는 레즈 커플.남자와 옛 애인 B가 재회하면서 계보가 꼬여버립니다.만일의 경우에 A-B, 남자-C 등 골을 쏘는 관계 형성과정을 코믹 터치로 그려 쿨과는 무관하게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


    언니 방 도둑질=자신의 경험 다음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섹스 방법을 가르쳐 주는 상담사 유정.선배 언니의 아들 재민이와 단둘이 살고 있는 유정.재민은 유정의 은밀한 행위를 카메라로 찍고 협박하지만 오히려 역공을 당해 결국 주인과 노예계약을 맺게 됩니다.단순히 행위에 그치지 않고 SM에 대한 설명까지 곁들여 흥미롭게 본 일화입니다.그 외 레즈, 남성 왜소 콤플렉스 등 자신을 설득력 있는 소재들을 다룹니다.길동이 편식이 안 되듯이 비록 에로라도 가케를 가케라고 부르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작품에서는 남녀 생식기에 대해 노골적으로 노래하는 장면이 많아 스스로 신선했어요.다만 왜 1인지 중간 감독의 목소리, 자신·인디케이터가 그대로 자신에게 와서 흐름이 좀 찢어진 곳은 할 일이다.


    >


    딸아이의 젖은 손가락, 내 친한 친구 애인이 예전에 열렬히 사랑했던 사이, 그런데 그 남자가 자기 생각이 안 난다... 이런 진부하지만, 관심 있는 이야기 중에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야외 장면이 시원함을 더해주고, 일단 보는 재미가 나더라고요.라스트 씬의 쿨한 이별이 인상적이에요.물이 차는 대로 오른 유정과 한참 동안 그렇게 귀엽고 예쁘던 정가희의 애타게 변해버린 모습을 함께 볼 수 있죠.확실히 여자는 관리를 안해주면 훅 가버리더라구..


    >


    푸시와 호세인, 추녀뿐인 대국 대통령 푸시는 추남 미녀만의 약소국 데판, 호세인에게 미녀 제공을 요구하지만 거절당하자 격노전쟁을 선포합니다.정통적이고 황당하지만 기발한 풍자 패러디잖아요.그 당시 미국의 조지 W 부시와 이라크 사후 후세인의 긴박한 대치 상황을 추녀 미녀라는 여성 문제로 패러디하다니, 에로하고 이런 식의 발상을 볼 줄은 몰랐다.유정은 호세인의 특사로 푸시를 유혹하는 미녀로 본인이 오는데 과연 전쟁을 막고 양국의 평화를 유지시킬 수 있을까요?베테랑 강성민 강철의 위상은 또 본인이고, 특히 보도실에서 수연의 짝사랑이 본인이었던 채석(이경석)은 인생 배역을 맡은 것 같아요.


    >


    뻬티 시 보이(페티시 보이)중국의 공짜로 먹는 날, 본 디지털 풋잡 2000년대 중반, 향후 변 이쥬은일프지앙 아가 각종 페티쉬의 대 최신 유행인 것 같은데, 유정 욕시이 러한류의 작품을 많이 칙웅도우쯔요.총을 들고 있는 저 에피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몇번 보는 흡인력이 있네요.이신은 양길승 골 충격 섹스 그들의 화려한 스토리 3에도 짧은 버전으로 삽입되고 있습니다. 전신 망사 그는 다양한 배우들이 차례로 한번씩은 했지만 좋아하는 분에게는 최고겠지만 난 별로...그러나다는 남자 배우는 저 련 역에 최적화된 것 같아요 ​, 유정 작품은 다 비슷비슷하에서 느나프지 않고 말을 하다 1,2번 볼 가치가 있고 세우고 총(싸가지 내 사랑)도 영상 예쁘게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드라마에 집착하지 않으면 효빈, 유희에 나쁘지 않은 포르노명이나 스포츠회, 웃으면서 볼 수 있어요.유정이는 다 좋아하지만 베드씬에서의 에로, 색기, 흡입력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